롯데홈쇼핑 "가요, 클래식 등 연말 콘서트 티켓 판매"
롯데홈쇼핑 "가요, 클래식 등 연말 콘서트 티켓 판매"
  • 최은지 기자
  • 승인 2022.12.02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년 만에 콘서트 티켓 판매 재개
콘서트 생SHOW 대표 이미지. 사진=롯데홈쇼핑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롯데홈쇼핑은 오는 4일부터 가수 금잔디, 테너 존노 등 인기 아티스트의 연말 콘서트 티켓을 할인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이는 2020년 ‘클래식 레볼루션 2020 베토벤’ 티켓 판매 이후 2년 만에 공연 티켓 판매를 재개하는 것이다.

구체적으로, 오는 4일 오전 1시 문화 콘텐츠 전문 프로그램 ‘더 스테이지(The Stage)’에서 추억 소환 콘서트 ‘생SHOW’ 티켓을 단독 판매한다. 생각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허경환, 금잔디, 영기 등 11명의 아티스트와 김호중, 손호준 등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하는 정통 트로트 콘서트로, 50년대부터 90년대 히트곡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당일 방송에는 배우 문희경, 트로트 가수 금잔디, 정다경 등이 출연해 공연 일부를 선보일 예정이다. 티켓은 시중가 대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하며, 2인 예매권 구매 시 ‘생SHOW’ 한정판 포스터를 증정한다.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는 오는 5일 오후 7시 ‘존노 크리스마스 콘서트’와 ‘유키 구라모토와 친구들’ 공연 티켓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JTBC 음악 예능 ‘팬텀싱어3’ 준우승팀 ‘라비던스’의 멤버인 테너 존노가 직접 출연해 공연 소개와 함께 미니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윤지환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단순 티켓 판매를 넘어 출연진들의 미니 콘서트까지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문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