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규철 기자]

가수 임영웅의 천만뷰를 넘은 무대 영상이 속속 등장해 화제다.

임영웅이 김용임과 듀엣으로 부른 '내 사랑 그대여' 무대 영상이 1천만 뷰를 기록했고, 김수찬과 듀엣으로 부른 '울면서 후회하네'는 2100만 뷰를 돌파해 무대 영상 기준으로 58번째 천만뷰 영상을 보유하게 됐다.

임영웅의 깊은 감성이 돋보이는 '내 사랑 그대여' 무대 영상은 '임영웅x김용임 [내사랑그대여] 사랑의콜센타'에서 방영된 것으로 2020년 10월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지 2년 2개월만이고, 2020년 3월 게재된 '울면서 후회하네'는 TV조선 예능 '내일은 미스터트롯' 준결승 무대를 통해 임영웅과 김수찬이 일대일 한곡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영상 모두에서 임영웅은 구수하면서도 부드러운 음색, 섬세한 감정 표현과 시원한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달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신곡도 빠르게 부상하고 있다. 신곡 '런던보이'와 'Polaroid'(폴라로이드)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인기 뮤직비디오 3위, 4위에 오르며 대세 인기를 빛냈다.

이날 기준 유튜브 음악 차트 및 통계에 따르면 11월 25일 ~ 12월 1일까지 유튜브 코리아 인기 뮤직비디오 집계기간 동안 'London Boy'가 88.6만회를, Polaroid'각 88.3만 회를 각각 기록했다.

임영웅은 지난 15일 더블 싱글 ‘Polaroid’(폴라로이드)와 자작곡인 'London Boy(런던보이)'를 공개했다. 10일과 11일 양일간 고척스카이돔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앙코르 서울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 출처 : 임영웅 인스타그램]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