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규철 기자]

보컬리스트 도연이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첫 번째 솔로 디지털 싱글을 선보인다. 

앞서 3월, 라디(Ra.D)의 프로듀싱과 함께 뛰어난 보컬 실력으로 대중에게 자신의 이름을 알린 도연이 오는 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Happy Dream(해피 드림)’을 발매한다.

이번 디지털 싱글 ‘Happy Dream(해피 드림)’은 세련되면서 포근한 느낌을 만들어주는 R&B(알앤비) 곡이다. 소울, 펑크 쪽 리듬 기타와 청량감 있는 스트링 사운드로 기분 좋은 드라이브 감이 곡 전체를 아우르는가 하면, 도연의 편안한 음색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도연은 이번 디지털 싱글 ‘Happy Dream(해피 드림)’에 대해 “꿈꾸지 않는 시간의 우리는 너무 힘든 나날들을 보내고 있기에 조금의 위로와 행복을 드리고자 하는 마음을 풀어낸 곡이다”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처럼 리스너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도연의 디지털 싱글 ‘Happy Dream(해피 드림)’은 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도연이 소속된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아티스트와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앨범 제작, 공연 기획 등 의미 깊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아티스트 발굴 및 지원을 이어 나가고 있다.

 

[사진 제공 : JMG(로칼하이레코즈)]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