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으로 너무나 사랑합니다” 코요태 신지, ‘LET’s KOYOTE!’ 성남 공연 성료 이후 뭉클 소감
“진심으로 너무나 사랑합니다” 코요태 신지, ‘LET’s KOYOTE!’ 성남 공연 성료 이후 뭉클 소감
  • 이규철 기자
  • 승인 2022.12.05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증권경제신문=이규철 기자]

국민 그룹 코요태 멤버 신지가 팬들을 향한 깊은 사랑을 드러냈다.

신지는 3일 오후 자신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사진을 게재,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에는 2022 코요태 콘서트 투어 ‘LET’s KOYOTE!’ 콘서트가 성료 된 이후의 사진이 공개됐다.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음을 알린 신지는 “무대에서 바라본 객석은 눈물을 참을 수 없을 만큼 멋지고 또 멋졌어요”, “어떤 말로도 표현이 안되겠지만 진심으로 너무나 사랑합니다”라고 덧붙이며 남다른 팬사랑을 내비쳤다.

코요태의 공연 이후에도 팬들의 뜨거운 호평이 쏟아지고 있는 만큼, ‘반쪽’과 ‘영웅’을 비롯해 ‘비몽’, ‘비상’, ‘순정’, ‘우리의 꿈’ 등 명불허전 히트곡 메들리를 선보이며 국민그룹의 저력을 여실히 증명한 바 있다.

현재 2022 코요태 콘서트 투어 ‘LET’s KOYOTE!’ 성남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코요태는 오는 18일 천마아트센터에서 열리는 대구 공연을 진행한다. 또 내년 1월 7일부터 8일까지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개최되는 서울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코요태는 오는 18일 오후 5시 천마아트센터에서 대구 공연을 진행, 관객들과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다.

 

[사진 출처 : 신지 공식 SNS 채널 캡처]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