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찬원과 윤두준의 만남이 큰 웃음을 선사했다.

13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이찬원이 윤두준을 집으로 초대했다. 요리 대장 이찬원은 더 챙겨주고 싶은 마음에 무려 25첩 반상을 차렸고, 윤두준은 차원이 다른 먹방으로 이찬원의 마음에 보답했다. 두 남자의 환상적인 케미가 빛난 방송이었다.

지난 방송에서 이찬원은 윤두준을 위해 육해공 산해진미를 모아 맡김차림 한상을 차렸다. 양손 가득 화장지를 들고 나타난 윤두준은 포옹으로 이찬원과 반갑게 인사했다. 과연 두 사람이 어떻게 친해진 것인지, 쿡방과 먹방 모두 탁월한 두 사람이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기대가 쏠렸다. 드디어 공개된 두 사람의 만남. 열혈 시청자들의 높은 기대를 만족시킬 정도로 즐거운 방송이었다.

이날 이찬원과 윤두준은 본격적인 식사에 앞서 공통으로 친한 정동원에게 전화를 걸었다. 같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친해졌다는 세 사람. 이찬원과 윤두준은 즉석에서 정동원에게 좋은 형 애정도 테스트를 하는가 하면 장난기 가득한 대화로 웃음을 자아냈다.

잠시 후 이찬원의 본격적인 요리 퍼레이드가 시작됐다. 지난주 공개된 옛날통닭, 소꼬리찜, 미나리낙지호롱이는 물론 피조개찜, 윤두준의 소울푸드 간장게장 등 맛있는 음식이 쉴 새 없이 나왔다. 윤두준은 어마어마한 양과 종류에 당황해 “이제 그만”을 외치기도. 또 식혜, 젓갈 등을 직접 만들었다는 이찬원의 말에 “너가?”라며 깜짝 놀라 웃음을 자아냈다.

이찬원의 요리 퍼레이드만큼 윤두준의 먹방 퍼레이드도 화려했다. 무엇이든, 정말 잘 먹는 윤두준의 모습에 ‘편스토랑’ 식구들 모두 군침을 꿀꺽 삼키며 지켜봤다. “왜 (윤두준이) 먹방으로 유명한지 알겠다”, “정말 잘 드신다”라는 감탄이 쏟아졌을 정도. 또한 윤두준은 즉석에서 간장으로 크림파스타를 만들며 요섹남 면모를 보여줬다. 무엇보다 이 메뉴를 이찬원에게 선물해 훈훈함을 줬다.

요리 대장 이찬원은 맛있는 음식을 쉴 새 없이 내놓으며 친한 형 윤두준에 대한 마음을 표현했다. 먹방 대장 윤두준은 보는 사람까지 흐뭇함을 느낄 만큼 강력한 먹방으로 친한 동생 이찬원의 마음에 보답했다. 맛있게 만들고 맛있게 먹는 두 남자의 조합은 쿡방과 먹방을 넘나드는 ‘편스토랑’에 딱 맞아떨어졌다. 두 남자 덕분에 시청자도 함께 흐뭇한 시간이었다.

그런가 하면 이날 ‘파티메뉴’를 주제로 한 2023년 첫 우승 메뉴가 공개됐다. 그 주인공은 한식천재 차장금 차예련의 고추장불고기라자냐였다. 차예련은 토마토와 고추장으로 소스를 만들었고, 이 소스를 활용해 고추장불고기를 만들었다. 그리고 이 고추장불고기를 넣어 파티음식의 대표주자 라자냐를 만들었다. 동서양이 만난 특별한 메뉴가 완성된 것. 차예련의 고추장불고기라자냐는 뜨거운 극찬 속에 우승을 거머쥐었다.

2023년 ‘편스토랑’ 첫 우승메뉴 차예련의 고추장불고기라자냐는 전국 해당 편의점을 통해 간편식 형태로 출시되며 조리해서 즐길 수 있는 밀키트 메뉴로도 온,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