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터리 캔들 모시. 사진=이사무애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뷰티 브랜드 ‘이사무애(isamuae)’는 서울 잠원동 챕터원 에디트에서 신제품 런칭 행사와 함께 팝업 전시를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전시는 이날부터 내달 28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이번 팝업 전시로 만나볼 수 있는 대표 제품으로는 한국적 향기를 재현하는 코스맥스의 기술 브랜딩 SCENTERITAGE®을 적용하여 개발된 ‘포터리 캔들 모시’와 한방의 7세 주기론(7년 주기로 겪는 여성의 피부 변화)의 현대적 해석과 기술 접목으로 탄생한 ‘크로니클 크림’이 있다. 

포터리 캔들 모시는 공간에 편안함을 더하는 내추럴하면서도 클린한 향으로 초를 모두 연소한 후 화병 등 오브제로 활용할 수 있도록 두 가지 프로덕트 라이프 사이클을 고려하여 디자인됐다. 

크로니클 크림은 여성의 피부 고민을 연구하고 연령에 따라 효과적인 피부 솔루션을 제안한다. 효능이 검증된 한국적 소재를 독자적인 발효 기술로 강화해 저자극, 비건, 크루얼티 프리 제형으로 선보이는 동시에 재활용 플라스틱 단일 소재를 사용한 친환경 패키지를 사용했다. 

크로니클 크림. 사진=이사무애

특히 ‘Ideal is Real, I am Real’ 타이틀로 마련된 이번 팝업 전시&런칭 행사는 현실의 여성들이 매 순간 본연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발견하기를 바라는 브랜드 소망이 담긴 거울 포토존과 자사의 향초 용기를 활용한 꽃 설치 전시도 준비됐다. 

또한 전시 일환인 이사무애의 ‘I AM REAL’ 캠페인은 비현실적이고 일률적인 미의 추구를 지양하고 진정한 나로 살아가는 모습과 각자 삶의 방식에 맞는 이상을 추구하는 첫 번째 캠페인으로, 이사무애가 믿는 현실 즉, 이상의 아름다움을 제안한다.

이밖에도 팝업 전시 기간 내 챕터원에서 이사무애 제품 구매 시 20%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이사무애, I’m real 캠페인 관련 인스타그램 포스팅 시 핸드크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