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서울 종로구 한국불교역사문화기념관에서 이창권 KB국민카드 대표(오른쪽)이 아름다운동행 이사장 진우스님(가운데), 상임이사 일화스님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국민카드 제공)
9일 서울 종로구 한국불교역사문화기념관에서 이창권 KB국민카드 대표(오른쪽)가 아름다운동행 이사장 진우스님(가운데), 상임이사 일화스님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국민카드 제공)

[증권경제신문=김하영 기자] KB국민카드(대표 이창권)는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아동들에게 1억5000만원 상당의 책가방 선물세트 2041개를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책가방, 보조주머니, 문구류 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는 조손·한부모·글로벌가정 등 취약가정의 예비 초등학생들에게 전국지역아동센터와 복지관 등을 통해 전달될 예정이다. 

KB국민카드는 지난 2015년부터 재단법인 ‘아름다운동행’과 함께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저소득가정 아동들을 위해 매년 책가방 선물세트를 제작했으며, 지금까지 1만6800여명의 어린이에게 총 11억5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한 바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새로운 출발을 시작하는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