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휴넷사회복지평생교육원 제공)
(사진=휴넷사회복지평생교육원 제공)

[증권경제신문=최진호 기자] 휴넷사회복지평생교육원(이하 휴사평)은 보육교사 2급 자격 취득을 위한 전 과목을 개설하고, 수강생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앞서 휴사평은 2022년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이 실시한 학점은행제 평가인정에서 인가를 받은 바 있다. 이에 3년 연속 100% 평가인정 인가 완료를 받은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으로서 보육교사 2급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전 과목을 보유하게 됐다. 

휴사평은 현재 보육교사 2급 시크릿 패키지를 운영하고 있어, 이론/대면/실습 전 과목(이론 8과목+대면 8과목+실습)이나 이론/대면 전 과목(이론 8과목+대면 8과목) 구성으로 수강 가능하다. 

휴사평에 따르면 시크릿 패키지는 상담 후 최저가를 적용받아 수강료 부담을 덜 수 있는 패키지다. 이에 학습자는 본인의 학습계획에 따라 패키지를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또 보육교사 2급 취득 후에는 교육원 이동 없이 장애영유아보육교사까지 연달아 취득할 수 있다고 휴사평 측은 설명했다. 

휴사평 관계자는 “PC와 모바일을 통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1대1 맞춤 학습설계와 학습일정 자동 알리미 시스템 등 수강생들의 학습을 지원하고자 다각적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휴사평 보육교사 2급 과정 중 가장 빠른 개강 일정은 오는 15일 개강반으로, 개강 전일까지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카카오톡과 고객센터를 통해 학습상담을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