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전수민 기자] LG전자는 23일 국제 강아지의 날을 기념해 특별 기획전과 기부 행사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국제 강아지의 날은 세계 모든 강아지를 사랑하면서 보호하는 것은 물론 유기견 입양문화를 정착시키자는 취지로 매년 3월 23일에 제정됐다. 

LG전자는 이를 기념해 더 많은 강아지들이 사람과 함께 청정하고 행복한 공간에서 지내길 바라는 뜻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는 21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한달 동안 특별 기획전과 기부 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특별 기획전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 신규 가입했을 때 ▲5% 웰컴 쿠폰 증정(최대 10만원 할인) ▲신한/현대/롯데/하나카드 7% 결제일 할인(50만원 이상 결제 시 할인 제공) ▲하나카드(최대 12/24/36개월) ▲롯데카드(최대 12/24개월) ▲신한/현대카드(최대 12개월)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중 이벤트 대상 제품인 LG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360˚ 공기청정기 알파UP 펫 전체 모델과 LG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타워 전체 모델을 구매했을 때 공기청정기 판매 수량의 1%에 해당하는 수량 만큼 LG펫 공기청정기를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의 유기견 보호시설과 유기견 입양 보호자에 기부할 예정이다. 

LG퓨리케어 이벤트 관계자는 “사람보다 체구가 작은 반려동물에게는 미세먼지가 치명적이고, 털이나 비듬, 침, 배설물 등에서 서식하는 미생물로 인해 심해진 악취는 사람보다 후각이 뛰어난 강아지나 고양이 등 반려동물에게는 스트레스 요소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가정에서는 공기청정기 설치는 이제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이번 특별기획전으로 펫 전용 공기청정기를 구입하여, 반려동물에게 상쾌한 공기를 선물하고, 유기견 보호시설에 기부도 하는 1석2조의 기쁨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