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우승후보’ 레슬링팀 남경진과 피지컬팀 조진형의 빅매치가 성사돼 모래판이 후끈 달아오른다. 

오는 4월 1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천하제일장사2’ 2회에서는 ‘천하제일리그’ 2라운드 경기가 펼쳐지며, 이날의 제 1경기로는 레슬링팀과 피지컬팀이 맞붙어 “죽음의 조!”라는 감탄을 유발한다.

첫 경기에서 레슬링팀과 피지컬팀의 대결이 성사되자, 전 선수들은 “이렇게 바로 붙여?”, “와~ 미쳤다”라며 입을 쩍 벌린다. 장내가 ‘폭풍전야’에 휩싸인 가운데, 모래판에 입성한 피지컬팀 대장 조진형은 “내 꿈은 남경진!”이라며 레슬링팀 대장이자 절친인 남경진을 도발한다. 이에 남경진은 “꿈이 과하시네요”라고 응수해, 조진형의 심기를 건든다. 두 사람의 살벌한 기 싸움을 지켜보던 모태범은 “이건 결승이야, 완전~”이라며 과몰입한다.

잠시 후, 양팀은 본격 경기에 돌입하고, 모두가 ‘강 VS 강’ 우승 후보끼리의 격돌에 마른 침을 삼킨다. 그러던 중, 경기를 마친 피지컬팀 김경진은 갑자기 농구팀 현주엽을 향해 ‘90도’로 꾸벅 인사해 무슨 일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뒤이어 ‘레슬링 몬스터’ 남경진과 ‘인간 덤프트럭’ 조진형은 모래판에 들어와, 샅바를 맞잡는다.

전 선수들이 역대급 빅매치에 “과연 누가 이길지…”라며 저마다 의견을 쏟아내는데, 갑자기 해설위원 이만기는 “왜 이래? 이거!”라며 언성을 높인다. 급기야 전 선수들은 “뭐야? 뭔데?”라며 단체 기립해 손사레질을 하는데, 과연 현장을 혼돈의 카오스로 만든 상황이 무엇일지에 관심이 쏠린다.

종목의 명예를 건 7개 팀의 ‘모래판 전쟁’이 펼쳐지는 ‘천하제일장사2’는 채널A, 채널S, SK브로드밴드가 공동 제작하며, 오는 4월 1일(토) 밤 9시 2회를 방송한다.

사진 제공=채널A·채널S·SK브로드밴드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