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중국어는 HSK 시험 준비부터 시험 이후까지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는 'HSK 풀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해커스중국어가 제공하는 HSK 풀서비스는 적중 예상문제 무료배포, 시험 당일 총평강의 업데이트, 시험 후기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HSK 시험 2주 전에 최신 HSK 출제 경향이 반영된 HSK 전 급수 적중 예상문제(*PDF)를 무료로 제공한다.

적중 예상문제는 HSK 3급 전문가 김지영, HSK 4급 전문가 오민경, HSK 5급 전문가 김동한, HSK 6급 전문가 연승민 강사가 직접 제작한다. 핵심 개념정리부터 문제 해설까지 모두 포함됐다.

12월 1일 시험 당일에는 시험분석 총평이 텍스트와 영상으로 제공됐다. HSK 시험 당일 제공되는 총평강의는 HSK 4급 전문가 오민경 선생님, HSK 5급 전문가 김동한 선생님, HSK 6급 전문가 원어민 짠잉 강사가 진행해, 12월 시험 HSK 4급~6급 영역별 논란 문제와 당월 시험 출제 경향, 다음 달 시험 예측까지 제공했다.

해커스중국어는 시험 당일 HSK 시험을 본 수험생들이 HSK 난이도, HSK 시험 후기 등을 공유할 수 있는 '시험 후기 게시판'을 운영 중이다. HSK 시험 후기를 조건에 맞게 작성한 전원에게 'HSK+TSC+응시료 0원 패스' 3만 원 할인권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치킨 상품권(1명)을 제공한다.

또 HSK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자유롭게 HSK 공부법, HSK 점수, HSK 고득점 팁 등을 공유할 수 있는 '자유게시판'도 운영해 많은 수험생이 이용하고 있다.

해커스중국어는 매월 적중 예상문제와 총평강의 업로드 시 실시간 알림 문자를 발송하는 '무료 문자 알리미' 서비스도 제공한다. 무료 문자 알리미를 신청한 전원에게는 'HSK+TSC+응시료 0원 패스', 'TSC 패키지 인강', 'HSK 실전 모의고사 인강'에 적용할 수 있는 1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 'HSK 풀서비스'를 소문낸 사람에게 상품을 제공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HSK 풀서비스를 홍보하는 게시글을 2회 이상 조건에 맞게 작성한 전원에게 초코에몽과 해커스중국어 패키지 강의 1만 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HSK 풀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커스중국어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중국어 사이트에서는 중국어 자격증, HSK, TSC, HSK 접수, HSK 시험시간, 중국어 공부법, 중국어 무료인강, HSK 시험센터 등 다양한 정보도 찾아볼 수 있다. 참고로 2020년 HSK 시험일정은 1월 11일, 2월 9일에 예정되어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중국어는 주간동아 선정 2019 한국 브랜드 만족지수 교육(중국어인강) 부문에서 1위를 기록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