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12월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 특가전
빕스, 12월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 특가전
  • 이해선 기자
  • 승인 2019.12.10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테이크 주문 시 중량 100g 업그레이드…샐러드바 특별 할인까지
(사진=CJ푸드빌 제공)
(사진=CJ푸드빌 제공)

[증권경제신문=이해선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은 빕스(VIPS)가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 이용객 21만명 돌파를 기념해 특가전을 연다고 10일 밝혔다. 

빕스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스테이크 수요가 많은 연말 시즌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인 ‘토마호크·포터하우스 스테이크’ 주문 시 스테이크 중량을 100g 업그레이드해 제공한다.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는 100g당 1만3800원에 주문할 수 있으며,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 주문 고객은 4인까지 샐러드바를 특별 할인가 1만7900원(일부 특화 매장은 1만8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 주문 시 연말 식사를 더욱 풍성하게 할 ‘얌스톤 랍스터’를 특별 할인가 9900원에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전국 빕스 매장에서 진행되며, 일부 특화 매장(아주대·중동소풍 및 프리미어 등촌점)은 제외된다. 상세 내용은 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는 최상의 스테이크 경험을 위해 출시한 프리미엄 스테이크로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 2월 출시 이후 높은 판매량을 보이며 출시 10개월 만에 이용객 수 21만 명을 돌파했고, 자체 만족도 조사에서도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올 한 해도 큰 사랑을 보여준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와 함께 빕스에서 풍성한 식사 즐기면서 따뜻한 연말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