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부터 성인까지 사용 가능…신체 성장도 따라 높이 조절, 오랜시간 안정된 자세 유지

(사진=한샘 제공)
(사진=한샘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한샘은 오는 31일까지 ‘한샘몰’에서 자녀 집중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하이 컴포트’ 의자를 특가에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하이컴포트 의자는 최저 높이 29cm로 유아부터 성인이 될 때까지 사용 가능한 학습용 의자다. 5세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신체 성장도에 따라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 오랜 시간 안정된 자세로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다.

신장 120~160cm까지 조절 가능한 버튼식 장치와 압력식 2중 고정 시스템으로 흔들림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고 한계체중을 늘렸다.

의자 등판과 좌판은 몸을 밀착할 수 있도록 유선형으로 설계돼 체중을 적절히 분배하고 뒷면에 내장된 각도조절 장치는 상체 움직임에 따라 반응해 허리를 일정한 힘으로 지지해준다. 지퍼식으로 탈부착 가능한 패브릭을 사용해 세탁도 용이하다.

한샘은 하이컴포트 의자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의자를 단품으로 구매하면 30% 할인해준다. ‘하이컴포트 의자’와 한샘 ‘하이 높이각도 조절책상 세트’는 총 33만3000원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하이컴포트 의자 포토 후기를 작성한 선착순 30명에게는 1만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한샘 관계자는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학교 저학년은 몸의 자세를 형성하는 아주 중요한 시기”라며 “다가오는 새학기를 앞두고 아이의 몸에 맞는 책상과 의자를 온라인 한샘몰에서 할인된 가격에 장만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