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연상시키는 산뜻한 플라워 패턴 패키지…총 4종 22품목으로 구성

(사진=에이블씨엔씨 제공)
(사진=에이블씨엔씨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는 패션 브랜드 ‘로라로라’와 손잡고 ‘어퓨x로라로라 콜라보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어퓨x로라로라 콜라보 에디션’은 봄을 연상시키는 산뜻한 플라워 패턴 패키지로 디자인 됐다. ‘과즙팡 당 틴트’ 8품목과 ‘과즙팡 머랭 블러셔’ 6품목, ‘커버팡 쿠션’ 6품목, 기획세트 2품목 등 총 4종 22품목으로 구성됐다.

‘과즙팡 당 틴트’는 끈적이지 않고 가볍게 발리는 점이 특징이다. MLBB(My Lips But Better) 컬러인 ‘고용안정대추당’, 핑크와 코랄이 섞인 ‘경기호황구아바당’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용량은 4.5g, 가격은 9000원이다.

‘과즙팡 머랭 블러셔’는 입자가 고와 뭉침 없이 맑게 발색된다. 코랄 베이지 컬러의 ‘맛있는무화과랭’, 톤 다운된 핑크 베이지 컬러 ‘잘말린자두랭’ 등이 준비됐다. 용량 5.2g, 가격 9000원이다.

‘커버팡 쿠션’도 새로운 패키지를 입혀 이번 에디션에 포함됐다. 가볍게 발리지만 작은 결점까지 잘 가려준다. 색상에 따라 포슬린, 바닐라, 베이지 3가지가 준비됐다. 용량 15g, 가격 1만6800원이다.

신제품은 27일까지 온라인 뷰티넷, 스타일쉐어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이후 어퓨 매장과 H&B스토어 롭스, 기타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