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채널A ‘아이콘택트’ 방송 캡처
사진=채널A ‘아이콘택트’ 방송 캡처

[증권경제신문=허상진 기자] 김완선 나이, 브루노 나이, 김정남 나이가 주목받는 가운데 김정남이 방송인 브루노에게 가수 김완선을 짝사랑 한다는 말을 철회하라고 말했다. 

16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아이콘택트' 첫 번째 에피소드에는 방송인 브루노가 눈맞춤 신청을 받고 등장했다. 그는 약 3개월 전 함께 타 방송에 출연한 가수 김완선에게 공개 고백을 해 화제가 됐다. 

브루노는 "제가 센 여자들을 좋아하는데, 완선 누나는 정말 완벽했다"며 "혹시 누나가 저를 알고 싶어서 부른 것일 수도 있잖아요?"라며 일말의 기대감을 보였다. 

그런 그의 앞에 나타난 사람은 '30년 김완선 짝사랑남' 터보 김정남이었다. 김정남은 눈맞춤을 앞두고 인터뷰에서 "완선 누나에게 고백한 브루노가 너무 궁금해서 이 자리에 나오게 됐다"며 "감히 완선 누나와 노량진 수산시장 가서 회를 먹고 싶다고? 이 사람이…진심 아니면 떠나는 거야. 알았어?"라고 브루노에게 선전포고를 던졌다.

이 때 눈맞춤방의 문이 벌컥 열리면서 김완선 본인이 나타났고 "왜 날 빼고 내 문제를 얘기해?"라고 브루노와 김정남에게 물었다. 경악한 두 남자와 그들의 사랑 김완선의 '삼각관계 눈맞춤 2차전'은 다음 주 공개된다.

한편 김완선 나이는 52세, 김정남 나이는 48세, 브루노 나이는 42세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