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새 모델로 '백종원' 발탁
오비맥주, '카스' 새 모델로 '백종원' 발탁
  • 이해선 기자
  • 승인 2020.03.27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요식업 전문가로 '국민 맥주' 최적의 모델이라 판단
(사진=오비맥주 제공)
(사진=오비맥주 제공)

[증권경제신문=이해선 기자] 오비맥주(대표 배하준)의 대표 브랜드 ‘카스(Cass)’가 새로운 모델로 백종원 대표를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카스는 대한민국 대표 요식업 전문가이면서 방송 등에서 지속적인 ‘맥주 사랑’을 보여온 백종원 대표가 한국 음식과 최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국민 맥주’ 카스의 최적의 모델이라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백종원 대표는 요식업을 넘어 SBS TV ‘맛남의 광장’, ‘골목식당’ 등의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특산물 소비 확산 및 소상공인 대상 운영 솔루션 제공 등 상생을 위한 활동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어 대한민국 요식업계의 모범적인 리더의 이미지도 굳건하다.

오비맥주는 대한민국 대표 요식업 전문가인 백종원 대표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 맥주 카스가 가진 다양한 매력을 차례로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백종원 대표는 “수 십 년간 대한민국 대표 맥주로 자리 매김한 ‘카스’의 모델로 발탁돼 영광이다. 카스는 우리 음식과 잘 어울려 평소에도 좋아하고 자주 마시는 맥주”라며 ”카스는 아메리칸 라거 계열로 우리나라 음식과 최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최고의 품질을 갖춘 맥주라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오비맥주 코어브랜드 남은자 부사장은 “백종원 대표가 갖고 있는 음식에 대한 전문가적 지식과 한국 요식문화의 발전을 위해 자신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나누고 끊임없이 연구하는 모습이 카스가 그 동안 제품개발을 위해 쏟은 노력과 부합해 모델 요청을 드리게 됐다”며 “음식의 마스터로 불리는 백종원 대표와 함께 우리나라 대표 맥주 브랜드로서 한국음식문화 발전에 다양한 시도를 해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