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부터 시작하는 스킨케어…노폐물 제거뿐 아니라 피부 관리에도 도움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토탈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는 건조한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샤워부터 시작하는 스킨케어, ‘스킨유(Skin U)’ 라인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스킨유’는 오직 당신만을 위한 가치 ‘only for YOU’와 피부를 위한 가치 ‘柔(부드러울 유)’의 의미를 담은 이름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스킨유 스킨에멀전 샤워젤은 연약한 피부용, 모든 피부용, 건성 피부용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스킨 케어 성분인 실크 히알루론 complex TM을 24.2% 함유한 프리미엄 샤워젤로 샤워 시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것뿐 아니라 피부를 관리해준다. 스킨에멀전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퍼프 사용 없이 맨손으로도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을 빠르게 생성할 수 있어 피부 자극을 줄여준다.

피부 마찰이 거의 느껴지지 않아 부드러운 로션을 펴 바르는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해피바스는 성인 여성 21명을 대상으로 인체적용시험을 한 결과, 경피 수분 손실량이 기존 대비 약 1/3 수준으로 줄고 피부 거칠기 테스트에서는 기존 대비 약 2배 감소했다는 결과를 얻었다. 붉은기 테스트는 기존 대비 40% 수준 완화의 결과가 확인됐다. 

스킨유 스킨에멀전 샤워젤 건성 피부용은 아르간 오일을 함유해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고, 연약한 피부용은 시카 성분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모든 피부용은 다마스크 로즈 워터 성분으로 피부를 매끄럽게 정돈해준다.

스킨유 라인 3종 모두 독일 더마 테스트에서 excellent 최고 등급을 받은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스킨유 스킨에멀전 샤워젤은 전국 대형할인점, 아리따움,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