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항균스프레이' 등 5종으로 구성…공식 쇼핑몰서 40% 할인 판매

코로나19 안전키트 (사진=씨엘바이오 제공)
코로나19 안전키트 (사진=씨엘바이오 제공)

[증권경제신문=이해선 기자] 씨엘바이오(대표 최종백)는 코로나19를 예방할 수 있는 ‘코로나19 안전키트’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코로나19 안전키트는 지난 3월 출시돼 인기를 끌고 있는 마스크-의류 살균용 ‘피톤치드 항균 스프레이’와 신개념 마스크 안심보관 ‘항균 마스크케이스’, 세정 및 피부보습 기능이 뛰어난 프리미엄 비누 ‘올인원 콜라겐바’, 치아고민, 입냄새를 한 번에 해결한 ‘올인원 치약’, 4중구조 정전필터 방역마스크 ‘KF94 마스크’ 등 감염예방 필수 아이템 5종으로 구성됐다.

피톤치드 항균 스프레이는 마스크나 의류에 뿌리면 폐렴균 등 유해세균, 생활악취를 99.9% 제거해 주고, 한번만 눌러도 연속 안개분사 되는 미스트 타입 휴대용 살균제다. 면역력이 약한 아기와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게 특징이다.

항균 마스크케이스는 마스크에 달라붙은 바이러스와 세균을 멸균해 2차 오염을 방지해 주는 휴대용 안심케이스로, 국제안전인증기관 SGS에서 3시간만에 폐렴균, 대장균 99.9% 멸균효과가 확인됐다.

씨엘바이오는 아직 코로나19 치료제가 없고, 유례없는 초중고생 온라인 개학에 방역당국의 사회적 거리두기 행동지침이 또다시 연장되는 등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상태라고 판단, 국가적 위기상황을 함께 극복하기 위해 오는 24일까지 씨엘바이오 공식쇼핑몰을 통해 코로나19 안전키트를 40% 할인한 착한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최종백 씨엘바이오 대표는 “코로나키트와 함께 개인위생을 철저히 관리하고, 마스크 착용을 생활화해 코로나19로부터 가족과 이웃을 건강하게 지켜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