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렌털업계 최초 진행된 라이브커머스 방송 60분 동안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300대 이상 팔려

(사진=SK매직)
(사진=SK매직)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SK매직(대표 류권주)은 지난 16일 렌털업계 최초로 진행한 라이브 커머스 ‘매직 LIVE SHOW’를 통해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를 약 10초에 한대 꼴로 판매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19일 밝혔다.

‘매직 LIVE SHOW’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SK매직몰’과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하며 진행하는 모바일 판매 서비스다. SK매직은 첫 방송에서 가전 분야 인기 유튜버 ‘가전주부’와 함께 히트상품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를 선보였다. 

이 날 방송에는 평균 3500명이 동시 접속해 방송을 시청했으며 총 접속자 수는 9200명을 넘어섰다. 또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는 60분 방송동안 300대 이상이 판매됐다. 대략 10초당 1대가 팔려나간 셈이다. 

이 날 방송에는 라이브 커머스 론칭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소비자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한 실시간 Q&A, 유튜버 ‘가전주부’가 직접 전하는 제품 실제 사용기 등이 소개돼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SK매직 관계자는 “이번 방송을 계기로 ‘매직 LIVE SHOW’가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또 하나의 소통 채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K매직은 라이브 커머스 ‘매직 LIVE SHOW’를 월 2-3회 편성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며 방송 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