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성·동물성 단백질 모두 포함돼 신체 프로틴 밸런스 향상 도움

(사진=CJ오쇼핑 제공)
(사진=CJ오쇼핑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CJ오쇼핑은 건강기능식품 PB ‘닥터원’의 ‘프로틴 실크펩타이드’를 홈쇼핑에서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자연에서 만들어낸 단백질 ‘실크펩타이드’를 원료로 제작돼 신체 프로틴 밸런스 향상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닥터원 프로틴 실크펩타이드’는 식물성 단백질과 동물성 단백질을 모두 포함하고 있어 균형 잡힌 프로틴 섭취를 제안한다. 대두 속 단백질 추출전문기업 미국 ADM사(社)와 협업해 식물성단백질 ‘분리대두단백’을 담고 독일 우유 가공전문기업 LACTOPROT사의 원료를 활용한 동물성단백질 ‘유청단백분말’도 함유했다.

검정콩·메밀 등 19종의 곡물과 12종의 비타민·미네랄 원료까지 더해 제품 완성도를 높였다.

‘닥터원 프로틴 실크펩타이드’는 오는 24일 오후 6시30분 CJ오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3개월분 싱글 구성(10통) 19만8000원이며 방송에서만 구매 가능한 더블 구성은 일시불 1만원, ARS 1000원 할인과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증정한다.

섭취 방법도 간단하다. 물 또는 우유 180ml에 제품 분말 2스푼을 넣어 섭취하면 된다. 1일 1회, 1회 2스푼(30g) 섭취를 권장하며 구매 전 고객에게 닥터원 보틀과 스푼을 증정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