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디영상 '눈-뽕 방위대 쇼우킹맨' 온라인상 화제…소비자 반응에 화답하는 영상도 내놔 '적극 소통'

(사진=토니모리 제공)
(사진=토니모리 제공)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토니모리(회장 배해동) 신제품 ‘쇼킹카라’의 바이럴 영상이 공식 SNS 채널 내 조회수 250만 뷰를 기록하며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6일 토니모리에 따르면 신제품 ‘쇼킹카라’는 다양한 눈매에 적용할 수 있는 기능별 퍼스널 브러쉬와 제형을 담은 7종으로 구성돼 자연스러운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화려하고 풍성한 글램 메이크업까지 시간·장소·상황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바이럴 영상 ‘눈-뽕 방위대 쇼우킹맨’은 90년대 레트로 감성 특유의 B급 정서를 녹여내 시청자들에게 어릴 적 향수와 재미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뛰어난 지속력·고정력을 갖춘 제품의 특장점을 쉽고 위트있게 소개한다.

각각의 개성이 돋보이는 ‘쇼킹카라’를 쇼킹맨 5인으로 대입, 추억의 애니메이션인 지구방위대 콘셉트를 패러디한 B급 영상이다. 마스카라를 번지게 하는 주범인 땀과 유분을 물괴물, 기름괴물로 표현해 이를 쇼킹맨 5인이 물리친다는 내용이다.

영상을 시청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긍정적 반응이 이어지자 토니모리는 ‘눈-뽕 방위대 쇼우킹맨’ 영상에 달린 댓글들을 소개하는 추가 영상을 제작했다. 더불어 마케팅팀이 ‘쇼우킹맨’ 주제가에 맞춰 춤을 추는 모습을 공개하는 등 소비자들과의 양방향 소통에 적극 나서고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신제품 ‘쇼킹카라’를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소개하면서 동시에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고 싶어 이번 바이럴 영상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토니모리만의 기획력이 돋보이는 독특한 콘텐츠들로 소비자들과 소통에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토니모리 ‘쇼킹카라’ 7종은 전국 토니모리 매장을 비롯한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