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피알몰 제공)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공무원 시험 적중 문항만을 엄선한 ‘데일리 R.A’ 7월호 무료 배포에 이어 후기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공단기의 ‘데일리 R.A’는 역대 기출 및 공단기 수험생 빅데이터 52만여 건을 분석해 공단기 전문 교수진 및 합격생의 검수를 거친 콘텐츠만을 담았으며, 개념부터 복습까지 매일 20분 6단계 학습법으로 구성됐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국어, 영어, 한국사 과목을 총 4주 분량으로 이뤄져 수험생들이 적중력 높은 기출문제를 매일 풀어보고 실전감각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내용이다.

공단기는 7월 22일까지 커뮤니티 혹은 SNS에 데일리 R.A 인증샷과 함께 후기를 등록하면 추첨 및 베스트 후기 당첨자에게 공단기 평생 0원 프리패스 및 12개월 프리패스, BBQ 치킨 등을 지급한다.

후기 이벤트는 중복 참여 가능하며, 2회 작성 시에는 데일리 R.A 8월호, 3회 이상 작성 시에는 콜드컵과 코스터 세트를 선물하며, 1회 참여하기만 해도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100% 무료 증정한다.

‘데일리 R.A’ 후기 인증 이벤트는 22일까지 공단기 홈페이지에서 실시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