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19일 스포츠 인기 5대 브랜드 최대 30% 할인

(사진=롯데쇼핑 제공)
(사진=롯데쇼핑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롯데온(ON)은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스포츠 브랜드 대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나이키, 컨버스, 반스, 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 휠라 등 5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며 의류 및 잡화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했다.

브랜드별 인기상품 위주로 대표 품목을 선정했다. 나이키 ‘에어맥스’, ‘데이 브레이크’와 휠라 ‘레이트레이서’를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클래식 블랙’, 나이키 ‘W 데이브레이크’ 등도 만나볼 수 있다.

가을 신상품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리모 플리스 자켓’, 반스 ‘NEW 스니커즈’, 휠라 ‘팔레트 보아 플리스 자켓’ 등도 준비했다. 

행사 진행 상품에 대해서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10% 쿠폰을 증정한다. 또 행사 페이지 상품에 한해 10만원 이상 구매 시 엘포인트(L.point) 최대 7000원 적립도 해준다.

김주성 롯데백화점 스포츠레저MD팀 팀장은 “코로나19로 위축된 소비심리를 온라인몰에 풀어내고자 해당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나이키, 컨버스 등 스포츠 인기 브랜드 여름 상품을 비롯해 가을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