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 선정시 최신 제품 제공, 일정 기간 사용 후 후기 작성

(사진=TS트릴리온 제공)
(사진=TS트릴리온 제공)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TS샴푸’를 제조·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핵심 성분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골드플러스TS샴푸’, ‘골드플러스TS트리트먼트’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체험단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오는 9월3일까지 모집한다. 신청은 TS트릴리온 공식 온라인몰 내 TS플러스 멤버십 페이지 또는 탈모닷컴에서 가능하며 중복 지원은 불가능하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TS샴푸의 최신 제품인 ‘골드플러스TS샴푸(500g)’와 ‘골드플러스TS트리트먼트(500g)’ 본품이 제공된다. 제품 수령 후 일정 기간 실제 사용해본 뒤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 예정은 9월7일이며 자세한 내용은 TS트릴리온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골드플러스TS샴푸’는 기존 TS샴푸의 강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핵심 성분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다. 프랑스 유명 제약회사인 Laboratories Expanscience®와 공동 개발한 원료 하이드롤라이즈드퀴노아씨와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4가지 주성분이 함유됐다.

TS만의 독자적인 K:AI™공법으로 추출한 GP Complex가 함유돼 두피와 모발을 최적의 컨디션으로 유지하도록 도움을 준다.

회사측은 "피부 안정성(저자극) 테스트를 비롯해 두피 탄력 개선, 모발 볼륨 개선 등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효과를 입증했으며,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26가지의 민감 성분이 배제돼 예민한 두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체험단 당첨 시 ‘골드플러스TS샴푸’와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골드플러스TS트리트먼트’도 함께 제공한다. ‘골드플러스TS트리트먼트’는 탈모 증상 완화뿐만 아니라 볼륨과 손상된 머릿결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한다는 방침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