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멤버십 전용 기획관 통해 진행
12% 할인쿠폰 행사기간 내 1회 제공

(사진=G마켓 제공)
(사진=G마켓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G마켓은 오는 17일까지 스마일클럽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정관장 추석 선물세트’를 특가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프리미엄 멤버십 전용 기획관인 ‘스마일클럽 온에어’를 통해 진행한다. 코로나19 영향으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 수요가 급증한 것을 반영해 기획했다.

편리하게 휴대하며 섭취할 수 있는 스틱형 홍삼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핏 삼삼바’와 ‘정관장 에브리타임 밸런스’ 및 ‘정관장 활기력’, ‘정관장 홍삼톤’ 등을 선보인다. 

단독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정관장 브랜드 ‘12% 할인쿠폰’은 행사 기간 내 ID 당 1회 제공하며 최대 3000원까지 할인된다. 여기에 G마켓 ‘2020 한가위 빅세일’ 프로모션을 통해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제공하는 ‘빅세일 20% 할인쿠폰’을 중복 적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스마일클럽 온에어’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조용호 이베이코리아 스마일마케팅팀 매니저는 “코로나19로 건강 관리에 더 신경을 쓰게 되면서 명절 선물로 홍삼의 선호도가 그 어는 때보다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며 “여기에 착안해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는 정관장과 함께 소비자들이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추석 선물세트 스페셜딜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