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달성
1위 수상 기념 26일까지 인기모델 특별할인 이벤트

(사진=퓨리얼 제공)
(사진=퓨리얼 제공)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비대면 자가관리 정수기 ‘퓨리얼’이 2020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직수형 정수기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이로써 퓨리얼은 5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달성했다.

21일 업체 측에 따르면 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소비자가 여러 분야의 상품, 서비스를 직접 체험한 후 만족도를 평가하고 추천해서 결정되는 것으로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이다.

퓨리얼 관계자는 “5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를 위해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라는 뜻으로 알겠다”고 말했다.

퓨리얼은 5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을 기념해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인기모델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퓨리얼 베스트셀러 모델인 PPA-100 직수 정수기를 1만원 즉시 할인 쿠폰을 발급 받아 구매할 수 있다. 신개념 직수모듈 자가 교체 모델인 PPA-300 유로 체인저 직수 정수기는 6만원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PPA-300 퓨리얼 유로 체인저 모델은 올해 6월 출시 이후 직수모듈까지 자가관리가 가능한 정수기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퓨리얼은 2015년 출시 이후 최초 설치 무료와 정수기 구매 시 1년 필터를 포함해 고객 부담을 낮췄고 자가관리 서비스를 도입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평을 받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