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치, 탈모, 빈모 자연스럽게 커버 가능
땀, 비, 물에 강하지만 샴푸 세정으로 완벽 클렌징

(사진=TS트릴리온 제공)
(사진=TS트릴리온 제공)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TS샴푸’를 제조·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심플한 쿠션 패키지로 새치·탈모·빈모를 자연스럽게 커버할 수 있는 ‘TS블랙헤어쿠션’을 선보였다.

25일 회사 측에 따르면 ‘TS블랙헤어쿠션’은 커버가 필요한 헤어라인이나 정수리처럼 빈모로 고민되는 부위, 흰머리 또는 새치에 톡톡 두드려 사용하면 염색과 흑채 효과를 한 번에 선사한다.

쫀쫀한 물방울 모양 퍼프로 좁은 부위부터 넓은 면까지 밀착력 있게 커버할 수 있고 컬러 파우더와 오일을 적절히 섞어 가루날림을 최소화했다. 땀, 비, 물에 강한 핏팅 미세 파우더지만 샴푸 세정 만으로도 두피 착색이나 자국 없이 클렌징 된다.

‘TS블랙헤어쿠션’에는 바이오틴, 우르솔릭애씨드, 하이드로제네이티드레시틴, 세라마이드엔피 등 두피 보호에 도움을 주는 성분과 약모밀추출물, 물푸레나무추출물 등 5가지의 식물에서 유래한 추출물이 함유됐다.

또 코코넛야자오일, 동백나무씨오일, 당근씨오일의 3가지 식물 유래 오일을 함유하여 민감한 두피에 닿아도 안심하고 두피부터 모발까지 동시에 관리를 할 수 있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탈모 관리 용품 시장의 규모가 커지면서 고객 니즈에 맞춘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TS블랙헤어쿠션’은 넓은 면을 커버하기 어려운 마스카라와 가루날림이 심해 초보자들이 사용하기 힘든 스프레이 타입 흑채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 ‘TS샴푸’와 ‘TS마스크’를 비롯해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 등을 선보이며 건강생활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