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우리카드 제공)
(사진=우리카드 제공)

[증권경제신문=김하영 기자] 우리카드(대표 정원재)는 업계 최초로 네이버웹툰 캐릭터를 디자인에 적용한 ‘네이버페이 우리카드 체크’ 웹툰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인기 네이버웹툰 ‘독립일기’ 및 ‘호랑이형님’과 콜라보를 통해 독립일기 2종(자까·바보개)과 호랑이형님 2종(무케·산군) 총 4종의 디자인을 추가했다. 상품 서비스는 기존 ‘네이버페이 우리카드 체크’와 동일하다. 플레이트 양면은 항균 99.9% 효과가 있는 필름이 적용됐다. 

선착순 2만명을 대상으로 스페셜 패키지를 제공한다. 스페셜 패키지는 웹툰 캐릭터가 그려진 우편 봉투 및 스티커 세트, 작가 친필사인이 포함된 카드 매뉴얼 등으로 구성됐다.

우리카드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말까지 해당 카드를 발급하면 연회비 100% 캐시백을 받을 수 있고, 1만원 이상 이용하는 고객은 네이버웹툰 쿠키 최대 50개를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국내 이용금액의 0.5%(매월 최대 5000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어 국내 이용만으로도 월 최대 1만5000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연회비는 해외겸용과 국내전용 모두 5000원이며, 우리카드 모바일웹 또는 스마트앱, 네이버페이 및 네이버웹툰의 배너를 통해서 발급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