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7번가 피자와 R2M 제휴 이벤트 진행(사진=웹젠)
웹젠, 7번가 피자와 R2M 제휴 이벤트 진행(사진=웹젠)

[증권경제신문=박제성 기자] 웹젠(069080, 대표 김태영)은 7번가 피자와 함께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R2M’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오늘(10일)부터 내년 1월 10일까지 약 한달 동안 7번가 피자에서 피자를 주문한 고객에게 'R2M'에서 사용할 수 있는 지류 쿠폰을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다.

7번가 피자는 10여가지 건강한 곡물을 사용해 완전 밀봉한 3단계 저온 숙성 곡물 도우 상태로 피자가 요리된다. 7번가 피자 주문 시 제공되는 ‘R2M' 스페셜 쿠폰’은 12월 31일까지 신규서버 ‘크로노스’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12월 31일 정기점검 이후에는 기존 서버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7번가 피자를 주문해서 쿠폰을 획득한 회원은 게임 커뮤니티에서 '쿠폰입력 바로가기' 탭을 선택하거나  게임 내 '옵션' 메뉴에 있는 '정보' 탭을 누르면 쿠폰을 등록할 수 있다. 등록이 완료되면 △'상급 변신 뽑기권' △'일반 매터리얼 상자' △'상급 서번트 뽑기권'과 게임 내 재화 10만 골드가 보상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특히 'R2M'의 '변신'과 '매터리얼','서번트'는 캐릭터 육성에 필수적인 컨텐츠로 캐릭터에게 다양한 추가 능력치를 부여해 사냥과 전투에 큰 영향을 미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