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4, 신규서버 '몽촌 월드' 오픈 및 업데이트(사진=위메이드)
미르4, 신규서버 '몽촌 월드' 오픈 및 업데이트(사진=위메이드)

[증권경제신문=박제성 기자] 위메이드(112040, 대표 장현국)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미르4’가 23일 신규 서버 ‘몽촌 월드’를 오픈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용자들은 새롭게 추가된 ‘몽촌 월드’를 비롯해 ‘비천’, ‘사북’, ‘천도’ 등 총 4개의 월드에서 K-FANTASY(한국형 판타지) 세계를 탐험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오직 ‘몽촌 월드’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23일부터 29일까지 하루 2번 영웅 등급의 동전과 흑철 상자는 물론 희귀 등급의 무혼, 복마신주 등의 필수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오는 27일까지 ‘몽촌 월드’의 각 서버별 전투력 1위부터 5위에 등극한 이용자에게 ‘갤럭시 Z 폴드2’와 ‘갤럭시탭 S7+’ 등의 풍성한 보상을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서버의 가장 큰 전쟁인 ‘비곡 점령전’에서 전쟁 의지를 불태울 새로운 방식이 도입된다. 점령전 참여 시 어떠한 상황에서도 자신이 목표한 대상을 공격할 수 있도록 타겟 시스템이 개선됐다.

한편 미르4는 2021 신축년을 맞아 2주간 빠른 성장과 강력한 힘을 얻을 수 있는 ‘백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지역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백우 조각상’이 주어진다. 수집한 조각상을 특정 상인에게 가져가면 △고룡의 증표 △희귀 장비 제작 재료 상자 각종 희귀 버프 물약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