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현대식품관 투홈', 한우 정기 구독 서비스 론칭
현대百 '현대식품관 투홈', 한우 정기 구독 서비스 론칭
  • 한행우 기자
  • 승인 2021.01.12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접 큐레이팅한 등심·채끝·안심 소포장해 매달 19일 배송
백화점 식품관 판매가대비 30% 낮춰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현대백화점은 식품 전문 온라인몰 ‘현대식품관 투홈’에서 3개월간 등심·채끝·안심 등 1등급 한우를 정기 배송해주는 ‘한우 정기 구독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한우 정기 구독 서비스는 2월부터 4월까지 3개월간 한시적으로 운영되며 현대백화점이 직접 큐레이팅한 1등급 한우를 매달 1회씩 정해진 날짜(19일)와 시간(오전 7시 이전)에 ‘투홈 새벽배송’을 통해 배송한다.

서비스는 서울·경기·인천 등 수도권 지역(일부 지역 제외)에 한해서만 가능하다.

서비스 구독은 이달 31일까지 ‘현대식품관 투홈’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서비스는 ‘등심(2월)-채끝(3월)-안심(4월)’이 순차 배송되는 A타입과 ‘등심·채끝·안심 패키지’가 매달 동일하게 3개월간 배송되는 B타입 중 선택 가능하다. 

각각의 패키지 상품은 150g~200g 단위로 소포장돼 전달된다. 구독료(3개월)는 A타입 39만원, B타입 36만원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에서 요리하는 ‘홈쿡족’이 늘면서 합리적인 가격대의 프리미엄 식재료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이들의 수요를 잡기 위해 현대백화점 식품관에서 판매중인 1등급 구이용 한우 대비 가격을 30% 가량 낮췄다”고 말했다.

현대백화점은 이번 한우 정기 구독 서비스 외에 가정식 반찬과 과일 등 서비스 상품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