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 삼겹살부터 쌈 채소, 해산물, 양념, 간편식 등 관련 식품 총망라
최대 25% 할인 적용 및 20% 할인 쿠폰 추가 제공

(사진=마켓컬리 제공)
(사진=마켓컬리 제공)

[증권경제신문=한행우 기자] ‘장보기 앱’ 마켓컬리는 한돈 삼겹살을 비롯해 다채로운 쌈채소, 양념류 등을 한데 모아 최대 25% 할인하는 ‘삼삼데이 기획전’을 오는 3월4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농림축산식품부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25% 할인에 더해 우리 농산물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기획전 일부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최대 1만 원 할인)도 함께 제공한다.

쿠폰은 한 ID 당 1회씩 사용 가능하며 기획전 종료일인 3월4일 오전 11시까지 사용할 수 있다.

마켓컬리는 기획전 삼겹살 상품으로 구이용, 수육용, 찌개용, 다목적용, 에어프라이어용, 카레용 등 여러 종류를 선보인다. 돼지고기 부위별로는 목살, 항정살, 갈매기살, 앞다리살, 등심 등을 준비했다.

고기에 곁들일 수 있는 각종 채소, 해산물, 양념류도 다양하게 판매한다. 무농약 인증을 받은 상추, 깻잎, 치커리, 적근대, 로메인 등 다양한 쌈채소를 비롯해 1인 가구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한 끼 채소를 구입할 수 있다. 

관자, 새우 등 해산물과 쌈장, 쌈젓, 허브솔트, 무쌈, 갓김치 등도 선보이며 간단한 조리 과정만 거치면 되는 훈제삼겹, 김치삼겹찜, 수육 등 간편식도 함께 판매한다.

한편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우리 농가를 돕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마켓컬리는 오는 12월까지 총 15번의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농축산물을 저렴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