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호반써밋 라테라스'· 호반산업 '호반써밋 그랜빌'

호반써밋 그랜빌 투시도 (사진=호반산업 제공)
호반써밋 그랜빌 투시도 (사진=호반산업 제공)

[증권경제신문=전수민 기자] 호반그룹 건설계열은 경기도 오산세교지구에 2개 블록 총 1075가구를 3월 말 분양할 예정이라고 19일 밝혔다. 

호반건설은 오산세교1지구 Cd-1블록에 지하 2층~지상 4층, 10개 동, 총 208가구로 조성되는 '호반써밋 라테라스'를 공급할 예정이다.

'호반써밋 라테라스'는 전 가구 남향으로 배치했으며, 일부 가구를 제외하면 단독주택의 독립성과 아파트의 주거 편의성을 함께 갖춘 테라스 타입 설계가 적용됐다. 

호반산업은 '호반써밋 그랜빌'을 오산세교2지구 A2블록에 공급한다. 

'호반써밋 그랜빌'은 지하 2층~지상 최고 25층, 9개 동 867가구로 조성되며, 남향 위주 단지 배치로 통풍과 조망이 좋고 가변형 벽체를 활용해 소비자 취향에 다라 다양한 공간 구성을 할 수 있다. 

오산세교지구는 동탄1,2신도시와 가까워 동탄신도시 내 생활 인프라를 함께 누릴 수 있으며 봉담동탄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를 통해 서울과 수도권 전역으로 쉽게 이동 할 수 있다. 

또한 오산가장일반산업단지, 세마일반산업단지, 동탄일반산업단지 등으로 출퇴근이 용이해 직주근접 단지로 주목받고 있다. 

호반써밋 분양관계자는 "오산세교지구는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을 뿐만 아니라 동탄신도시 인프라도 함께 누릴 수 있어 주거 선호도가 높다"며 "오산세교지구 내에서도 핵심입지에 위치하고 테라스 설계 등 '호반써밋'의 우수한 상품성이 돋보이는 단지들이 공급될 예정으로 많은 수요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호반써밋 라테라스'와 '호반써밋 그랜빌' 견본주택은 경기도 오산시 세교동 560-1번지 일원에 조성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