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 시리얼 섀도우 팔레트. 사진=데이지크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데이지크(dasique)'가 코랄 브라운 쉐이드의 ‘스윗 시리얼 섀도우 팔레트’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데이지크 스윗 시리얼 섀도우 팔레트는 고소한 우윳빛 시리얼과 달콤한 슈가 토핑에서 영감을 받은 팔레트로, 시리얼을 그대로 담아낸 듯한 부드럽고 차분한 색감이 특징이다. 외관 패키지의 오픈 방식에서도 시리얼 박스 형태로 뜯어내는 듯한 디테일을 살려냈다. 

또한 그래놀라, 아몬드 플레이크, 베리 요거트, 초코 크런치 등 다양한 시리얼 토핑을 연상시키는 네이밍의 9개 컬러에는 모두 다채로운 크기와 텍스처의 펄이 포함됐다. 올 글리터 제형임에도 각기 다른 네 가지 제형이 여러 번 레이어링할수록 과한 느낌 없이 부드럽고 섬세하게 조화를 이루어 웨어러블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데이지크는 이번 컬렉션을 7월 31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또한 스윗 시리얼 팔레트 구매 시 한정 수량에 한해 애굣살 브러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데이지크 마케팅 담당자는 “올 여름부터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은 부드러운 컬러감의 웜톤 데일리 팔레트“라며, “더욱 많은 분들과 함께 스윗 시리얼 레시피를 즐기고 싶은 마음에 기쁘게 준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부담 없이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