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강드림, 공인중개사 교재 출간…‘민법 뽀인트 갑을병정 사례연습’
인강드림, 공인중개사 교재 출간…‘민법 뽀인트 갑을병정 사례연습’
  • 손성창 기자
  • 승인 2021.07.21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증권경제신문-인강드림-21일(수) 오전8시 예약송출
인강드림 공인중개사 교재/인강드림 제공

[증권경제신문=손성창 기자]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인강드림이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대비 '민법 뽀인트 갑을병정 사례연습' 교재를 출간했다. 

‘갑을병정 사례연습 교재’는 시험과목 중 민법 고득점을 노리는 이들을 위한 교재다. 최근 10여년 간 출제된 사례 유형, 출제 가능성이 높은 판례와 조문들로 구성됐다. 

옳은 문장 또는 틀린 문장을 골라내는 문제들과 괄호 넣기 문제로 구성된 박스형문제도 수록됐다. 문제 풀이 후 출제될 확률이 높은 법조문, 대법원 판례 중심으로 한 해설도 상세하게 수록됐다. 

인강드림에 따르면 해당 교재의 활용도를 높여줄 갑을병정 사례연습 무료특강도 진행된다. 해당 특강은 총 7강 내에 민법 사례 문제를 정복할 수 있는 특별한 노하우를 터득할 수 있다. 갑을병정 사례 연습 교재에 수록된 박스형 문제, 하나의 사례의 다양한 지문들을 공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해당 강의와 교재를 효율적으로 이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수강 전 교재를 통해 문제를 먼저 풀어봐야 한다. ▲그 다음 강의를 조금씩 나눠 수강하지 말고, 한 번에 모든 강의를 수강한다. ▲마지막으로 모든 강의를 한 번에 수강한 후 하루에 하나씩 강의를 수강하면서 복습해야 한다. 

무료인강 인강드림 관계자는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과목 중 민법 시험 준비를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판례를 어떻게 공부하는 것인지 찾는 것이다"라며 "이번에 출간한 교재를 통해 최근 민법 시험 출제 유형을 파악하고 문제 푸는 방식을 익히면 민법 시험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강의와 함께 한다면 학습 시너지는 더욱 높아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