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나홀로산다 기획전(사진=위메프)

[증권경제신문=손성창 기자] 위메프는 오는 10~11일 ‘나홀로산다’ 기획전을 열고 1인가구를 위한 트렌드 상품을 유형별, 공간별로 큐레이션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모든 1인가구를 위한 ‘싱글라이프 강력 추천’ 상품을 매일 2개씩 소개한다. 행사 첫날 상품은 △플렌느디퓨저 50ml+일로잉 시그니처 200ml △살림의기술 둥근스텐집게+핀셋스텐집게다.

1인가구 고객을 미니멀리스트, 맥시멀리스트 유형으로 구분해 각각의 특색에 맞는 키친, 침실&거실, 욕실 공간별 상품도 제안한다. 미니멀리스트에게는 자주 사용하는 인기 생필품을, 맥시멀리스트에게는 생활의 편리함을 돕는 편리미엄 상품을 준비했다.

키친 코너에서는 미니멀리스트용 △스카트 버블수세미 △락앤락 원쿡 편수냄비 18cm, 맥시멀리스트용 △SK매직 식기세척기 DWA-2800P △아이닉 에어프라이어 16L 등을 판매한다.

미니멀리스트를 위한 침실&거실 공간 주요 상품은 △달콤한하루 세미마이크로 차렵이불 S △베베숲 라이트 80매 캡 10팩 등이다. 맥시멀리스트에게는 스팀청소기, 경추베개 등을 추천한다.

욕실 용품으로는 △코튼클라우드 호텔타월 150g 10매 △한스킨 클렌징오일+필링토너+증정품 등을 미니멀리스트에게 추천한다. 이밖에 △바이마르 바디 건조기 △스카이 미엔느 진동클렌저 SC10 △쓰윽 오토버블디스펜서+증정품 등 편리미엄 상품은 맥시멀리스트를 위해 선보인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