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납용품, 주방용품, 욕실용품, ‘프로자취러 전용상품’ 등 총 200여 종 상품 구성

다이소가 1인가구를 위한 프로자취러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아성다이소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다이소는 1인 가구를 위한 ‘프로자취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봄을 맞아 공간별로 새롭게 집단장을 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고, 수납용품, 주방용품, 욕실용품, ‘프로자취러 전용상품’ 등 총 2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겨울 옷들을 쉽게 정리할 수 있는 수납용품을 마련했다. ‘멀티 정리대’는 내구성을 강화해 무거운 옷도 보관하기 적당하며, 소/대 두 가지 사이즈로 기획했다. ‘클리어 수납함’은 침대 밑에 넣을 수 있는 정도의 사이즈로 공간 활용성이 높고, 투명한 재질을 사용해 수납함 안이 밖에서도 보여 옷 관리가 편리하다. 

주방용품은 작은 주방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준비했다. ‘물빠짐 식기건조대’는 약 34X17cm로 물빠짐 배출구가 따로 있어 위생적이고, ‘공간활용이 우수한 접시꽂이’는 접거나 펼쳐서 식기를 보관할 수 있어 식기가 적은 1인 가구에 안성맞춤이다. 

욕실용품은 인테리어 효과와 수납을 동시에 잡은 상품으로 구성했다. ‘규조토 트레이’는 제습과 탈취에 효과적인 규조토를 사용했고, 비누와 작은 샴푸를 놓을 수 있는 사이즈로 파스텔 톤의 색감이 눈에 띄는 상품이다. ‘접착식 코너 수납함’은 욕실 벽 사이 공간에 ‘접착시트’ 붙여 사용하는 수납함으로 샤워타올이나 샤워스틱을 걸 수 있는 고리도 같이 있어 공간 활용도가 높다. 

‘프로자취러 전용상품’은 애경산업과 협업한 상품들이다. ‘샤워메이트 말랑이’는 버블폼 핸드워시로 피부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우유성분이 함유된 상품이고, ‘케라시스 퍼퓸 체리블라썸 샴푸’는 벚꽃향을 담은 샴푸로 봄에 사용하기 적당하다.

다이소 관계자는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1인 가구를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1인 가구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