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1:1 라이프 뷰티 맞춤 브랜드 커스텀미를 선보였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아모레퍼시픽(090430)은 1:1 라이프 뷰티 맞춤 브랜드 커스텀미(CUSTOM.ME)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커스텀미는 모바일 피부 분석 서비스, 피부 밸런스 맞춤 제품, 1:1 전담 매니저 서비스를 통해 고객 개개인에게 특화된 맞춤 뷰티를 선사하는 브랜드다.

가장 큰 특징은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스마트폰을 활용해 간편하게 피부 분석과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는 ‘피부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커스텀미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얼굴 사진을 촬영하고 간단한 질문에 답변하면,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 분석과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다.

측정 결과를 바탕으로, 피부 컨디션에 맞춘 ‘피부 밸런스 맞춤 에센스’ 제품도 만날 수 있다. 커스텀미의 피부 밸런스 맞춤 에센스는 극건조, 트러블, 붉은기, 각질, 가려움의 5가지 민감 증상을 맞춰주는 ‘민감기 에센스’와 주름/탄력, 미백/항산화, 시카케어 등 3가지 피부 고민을 맞춰주는 ‘활성기 인핸서’ 구성으로 맞춤 케어를 제공한다. 

‘커스텀미 플러스(CUSTOM.ME+)’ 애플리케이션에서 제품 인증 후, 1:1 전담 매니저 서비스도 경험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를 활용하는 고객들은 8주간 매니저를 통해 자신의 피부에 올바른 뷰티 케어 가이드를 받아볼 수 있고, 일상을 더욱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꾸는 다양한 라이프 뷰티 콘텐츠도 추천받게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