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제품 출시 이후 누적 매출 150억 돌파…26회 완판 신화

사진=비어랩
사진=비어랩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비어랩이 NS 홈쇼핑에서 자사 맥주효모 탈모샴푸 등에 대한 판매방송을 진행한다.

11일 비어랩은 오는 13일 저녁 7시 50분부터 맥주효모환과 탈모샴푸에 대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맥주의 본 고장 독일에서 탄생한 비어랩 맥주효모는 60년 전통 독일 LEIBER사의 상위 2% 헬스등급 맥주효모 99.45% 함유를 비롯해, 비타민B군, 시스틴, 비오틴을 함유하고 있다.

실제로 본 제품은 2016년 제품 출시 이후 누적 매출 150억을 돌파, 비어랩 브랜드 26회 매진 신화를 달성한 제품이기도 하다.

최근에는 소비자 편의성 및 환경 보전을 위한 패키지 리뉴얼을 단행했다. 장기간 섭취 및 보관이 중요한 제품인 만큼 포장을 간소화하고, 자원 절약과 유물질 배출을 개선하는 친환경 포장재 그린 패키지를 도입했다. 

홈쇼핑에서 선보이는 맥주효모환은 3mm 크기의 목 넘김이 쉬운 환 타입으로 분말날림과 냄새 걱정 없이 쉽고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한 제품이다. 

비어랩 관계자는 "100% 독일 맥주효모가 99% 이상 함유돼 있으며, 비타민B군, 시스틴, 비오틴까지 함유되어 영양공급 솔루션으로 추천한다"라며 "식전, 식후 구분 없이 하루에 1번 1포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