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K브로드밴드 제공)
(사진=SK브로드밴드 제공)

[증권경제신문=전수민 기자] SK브로드밴드(대표 최진환)는 기업의 효과적인 마케팅 툴이자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는 ‘ON-Ad(온애드)’와 ‘ON-Air(온에어)’를 통해 B2B 미디어 사업 확대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온애드는 B tv와 디지털 사이니지로 구성된 기업 특화 미디어 솔루션으로 동영상, 이미지, 텍스트 등 콘텐츠를 화면에 자유롭게 노출할 수 있는 서비스다. 

사업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거나 광고 등 다양한 홍보물을 노출해 브랜드와 상품을 효과적으로 마케팅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최근 CJ올리브영, 이마트24 등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온애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또한 SK브로드밴드는 온에드와 함께 기업 사내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온에어의 사업 확장에도 나서고 있다. 

온에어는 디지털 사이니지에 사내 공지 사항, 사업 방향, 구성원 인터뷰, 내부 교육, 이벤트 등을 직원들에게 빠르고 효율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기존 사내방송시스템을 대체해 기존 대비 비용을 30% 이상 절감할 수 있으며 사업장이 여러 지역에 분산돼 임직원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에 니즈가 있는 기업을 대상으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방열 ConnectInfraCO담당은 “’온애드’와 ‘온에어’가 사업장에 차별화된 가치 제공은 물론 효과적인대내∙외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속 고도화 할 계획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B2B 미디어 사업을 확대하고, 파트너 기업과 마케팅 시너지도 도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