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전수민 기자] 광통신 장비 및 솔루션 전문업체 솔텍네트웍스가 론칭한 광통신 전문 쇼핑몰 ‘파이버마트’는 영상솔루션 구축을 위한 스위치 장비 ‘FM-260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FM-2600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파이버마트가 선보인 PB제품으로 파이버마트는 이 제품을 시작으로 경쟁력 있는 가격과 우수한 품질을 갖춘 아이템을 선별하여 PB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 

PB제품으로 처음 선보인 FM-2600은 영상솔루션 구축에 가장 기본이 되는 IP-CCTV 네트워크용 제품으로 장거리 통신에서도 뛰어난 네트워크 통신을 지원하는 장점이 있다. 

또한 10/100/1000 UPT 연결을 위한 RJ-45 커넥터와 광케이블 연결을 위한 SFP 슬롯 타입 광포트를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네트워크 장비들과 효율적인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다. 

파이버마트 관계자는 “우수한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갖춘 제품으로 고객들의 영상솔루션 구축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최근 파이버마트에 이어지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4월부터는 FM-2600을 뒷받침하는 CCTV 카메라와 4, 8, 16, 24 포트 PoE 스위치 및 Non-PoE 스위치 제품들도 추가 론칭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