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에듀윌)
(이미지=에듀윌)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에듀윌은 ‘2022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공인중개사 부문 7월 1주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해당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최종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최신 출제경향을 파악에 용이한 기출문제로 구성한 교재로,법령이 개정된 부분은 개정된 내용에 맞게 변형해 수험생의 학습 효율을 고려해 에듀윌에서 집필했다.

교재의 내용으로는 최근 10개년 출제리포트와 33회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전략을 제시하는영역과 각 단원 별 출제빈도와 최신 출제경향을 분석한 내용을 담았다. 또한 각 기출문제에 대한 공략법과 첨삭해설을 게재해 해당 단원의 출제유형을 파악할 수 있도록 마련했고, 문항별 난이도와 핵심키워드를 표시했다.

이외에도, 이론플러스 영역을 통해 수험생이 부족한 이론학습을 보충할 수 있게 갖췄고, 중요 지문 다시보기로 출제 가능성 높은 중요 지문들 만을 복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기출문제 반복학습과 취약부분을 점검할 수 있는 회독용 정답표 및실력점검표와 필수 개념을 한장으로 압축한 한장끝장 등의 혜택을 해당 교재를 구매한 수험생에 제공한다”며 “에듀윌은 수험생이 공인중개사 법령 및 중개실무 등 과목의 내용을 학습할 수 있는 2022 공인중개사 2차 단원별 기출문제집 교재도 준비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