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에듀윌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에듀윌은 ‘2022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7일끝장 회차별 기출문제집(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이 온라인서점 YES24의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부문에서 10월 4주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24일 밝혔다.

‘7일끝장 기출문제집’은 시험 직전 학습 마무리를 지원하기 위해 기출 문제를 풀이하고자 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마련된 교재다. 공인중개사 1차 시험 과목인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의 실전 문제를 집중적으로 풀이할 수 있도록 구성된 점이 특징이라고 에듀윌 측은 설명했다.

교시별로 구성된 8개년의 회차별 기출 문제를 풀이할 수 있는 ‘기출문제편’은 최신 개정 법령을 반영해 선별된 문제들을 수록했다. 특히 실전처럼 마킹 연습까지 할 수 있도록 OMR 카드를 추가로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기출 문제 풀이를 통해 출제 경향을 파악한 수험생은 ‘기출분석해설편’을 통해 취약점을 확인할 수 있다. 회차별 시험 총평, 개념 보충 정리, 출제 문항별 키워드 등의 항목은 개인별 학습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에듀윌에 따르면 교재 이외에도 여러 학습 자료가 추가로 마련돼 있다. 필수 지문을 정리한 ‘빈출지문 공략집’, 체계적인 오답 관리를 돕는 ‘오답노트’ 등은 단기간에 실력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