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규철 기자]

가수 임창정이 연말 분위기를 가득 안고 ‘MULTIVERSE’ 서울과 부산 콘서트로 찾아온다.

임창정은 오는 12월 23일과 24일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MULTIVERSE’ 서울 콘서트를, 12월 31일 부산 벡스코 1전시장에서 부산 콘서트를 개최,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새 포스터를 공개했다. 확정된 ‘MULTIVERSE’ 서울과 부산 콘서트 티켓은 11일 오후 2시와 4시에 순차적으로 오픈, 연말 치열한 티켓팅 전쟁이 이뤄질 전망이다.

공개된 각 포스터에는 크리스마스와 새해맞이 분위기가 담겨 두근거림을 안긴다. 서울 콘서트 포스터는 산타클로스로 변신한 임창정의 모습과 함께 눈송이와 트리 장식이 더해져 겨울 축제와 같은 ‘MULTIVERSE’를 떠올리게 한다. 동시에 부산 콘서트 포스터에는 2023년 토끼띠의 해를 상징하는 캐릭터와 ‘GOOD BYE 2022’ 문구가 담겨 희망찬 연말 느낌을 표현해냈다.

풍성한 무대로 준비된 ‘MULTIVERSE’ 서울 콘서트는 12월 23일 오후 7시 30분과 24일 오후 6시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리며, 임창정은 양일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겨울 발라드 무대는 물론, 흥이 넘치는 댄스곡까지 준비해 최고의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더불어 ‘MULTIVERSE’ 부산 콘서트는 12월 31일 오후 6시 부산 벡스코 1전시장에서 진행, 전국 투어의 대장정이 화려하게 마무리될 예정이다. 임창정은 ‘MULTIVERSE’ 부산 콘서트로 관객들과 2022년의 마지막을 함께하는 만큼, 다 함께 웃을 수 있는 관객 참여형 코너와 명곡 릴레이 무대를 준비했다고 해 기대를 더욱 모은다.

지난 6월 전주 콘서트를 시작으로 대중을 ‘MULTIVERSE’ 세계관에 초대했던 임창정은, 이번 서울과 부산 콘서트를 통해 또 한 번 신선하고도 따뜻한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12월 콘서트 확정 소식이 알려지면서 임창정의 하이텐션으로 물들여질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대한 설렘이 커지고 있다.

한편, 서울과 부산 콘서트를 확정한 임창정은 오는 12월 17일 오후 6시 강릉 관동대학교 세바스티아노스포츠센터에서 열리는 2022 임창정 ‘MULTIVERSE’ 강릉 공연으로 관객들을 먼저 만난다.

 

[사진 제공 :제이지스타]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