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규철 기자]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눈부신 성장세로 새로운 K-POP 주역의 탄생을 알렸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지난 12일 싱글 1집 ‘BLUE SET Chapter. UNKNOWN CODE’로 컴백한 가운데, 초동 판매량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글로벌돌’로 도약을 시작했다.

특히 지난 27일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 차트에 따르면 ‘BLUE SET Chapter. UNKNOWN CODE’ 초동 판매량은 25,000장을 돌파, 데뷔 앨범 초동 판매량 대비 약 5배 상승한 판매량을 기록하며 초동 판매량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또한 타이틀곡 ‘VAGABOND’ 뮤직비디오는 27일 오후 9시 기준 조회수 1000만 뷰를 가뿐히 넘기는 쾌거를 이룬 것은 물론,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잇따르며 압도적인 상승세를 입증해냈다.

이처럼 컴백 이후 자체 최고 기록들을 갈아치운 트렌드지가 ‘BLUE SET Chapter. UNKNOWN CODE’를 통해 눈부신 성과를 이륙했다는 점에서 2022년은 ‘신흥 K-POP 주역’으로서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특별한 해로 남을 예정이다.

한편, 트렌드지의 싱글 1집 ‘BLUE SET Chapter. UNKNOWN CODE’는 이상향에 마침내 도달한 트렌드지의 새로운 방향성과 이야기를 그려낸 앨범인 만큼, 앞으로 이들이 제시할 K-POP의 새로운 방향성에 대해 뜨거운 관심이 모인다.

 

[사진 제공 : 글로벌미디어에이치]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