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완도 발라더' 황인혁이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11번째 주자로 발탁됐다.

OST 제작사 오네스타컴퍼니는 황인혁이 가창한 ENA 월화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열한 번째 OST '그립다'를 오늘(20일) 공개, 절정을 향해 달려가는 드라마에 감성 한 스푼을 더한다.

황인혁이 가창한 '그립다'는 마음속에 온전히 담아내지 못했던 것들에 대한 그리움을 담은 노래로 슬픈 건반 사운드와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인 포크 곡이다.

올해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딘 황인혁은 '스케치', '어디야 지금'을 발매, 사랑 감성 전문 보컬리스트로 자리 잡았으며 드라마 '아하아' OST '그립다'를 통해 애절한 그리움을 노래해 리스너들에게 그동안 선보인 적 없는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니 TV, ENA 오리지널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는 인생 파업을 선언한 자발적 백수 여름(김설현 분)과 삶이 물음표인 도서관 사서 대범(임시완 분)의 쉼표 찾기 프로젝트 드라마로 회차를 거듭할수록 여름과 대범, 봄과 재훈의 러브라인에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황인혁이 가창한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OST Part. 11 '그립다'는 오늘(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