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이선영 기자]

‘모범택시2’ 배우 표예진이 남다른 러블리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소속사 시크릿이엔티 측은 SBS ‘모범택시2’ 촬영 현장을 담은 표예진의 비하인드를 공개해 드라마 팬들의 마음을 흡족게 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환하게 웃으며 촬영 중간중간 스태프들과 장난을 치는 표예진의 모습이 포착돼 보는 이의 미소를 절로 우러나게 한다. 보기만 해도 사르르 녹아버릴 듯 상큼한 눈웃음과 촬영 당시 추운 날씨도 녹이는 달달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더욱 시선을 끄는 표예진. 특히 카메라 ON/OFF에 상관없이 동료 배우들은 물론 주변 스태프들과 촬영 내내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과 같이 사진 속에서도 밝고 유쾌한 현장의 분위기가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표예진은 무지개 운수 다크히어로즈들과의 일상 속 유쾌한 모습이 가득한 안고은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해 현장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특히 촬영에 돌입하자마자 캐릭터에 몰두한 모습으로 평소와 전혀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표예진의 열연은 ‘역시 표예진’이라는 감탄을 자아내는 것은 물론, 걸크러시와 러블리함이 공존하는 안고은에 몰입한 표예진은 매회 다채로운 매력을 마음껏 뽐내며 레전드를 경신중이라는 후문.

이처럼 비하인드에서 러블리 만능캐 그 자체로 분해 사랑스럽고 유쾌한 매력을 가득 발산중인 표예진은 SBS ‘모범택시2’에서 무지개 운수의 경리과 직원이자 해커 안고은 역을 맡아 무지개 운수 다크히어로즈들과의 찰떡궁합 케미로 사이다 재미를 선사 중이다. 매회 예측불허 에피소드들 속에서 특별 케미와 호흡의 향연으로 극에 재미와 몰입도를 동시에 더했고, 표예진과 무지개 운수 배우들의 이야기는 ‘케미 맛집’, ‘관계성 맛집’, ‘코믹 맛집’, ‘사이다 맛집’ 등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높은 시청률과 함께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별히 이번 주 방송된 SBS ‘모범택시2’에서는 달동네 슈바이처로 유명세를 치르고 있지만 실제로는 대리 수술과 수술기록 조작 등으로 독거노인들을 이용한 한 의사를 처단한 뒤 돌아가는 길, 김도기(이제훈 분) 기사가 타고 있는 모범택시가 폭발하는 모습이 포착되며 이후 이야기가 어떻게 펼쳐질지 충격과 궁금증을 모으고 있는바. 남은 이야기 속에서 표예진이 어떤 활약과 함께 재미를 더할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SBS ‘모범택시2’는 매주 금, 토 밤 10시에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