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L&B CI. 사진=신세계 L&B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종합주류기업 신세계L&B가 6일부터 3일 동안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Wine & Local Drink Expo(이하 WIDEX 2023)’에 참여해 대표 브랜드를 소개하며 고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한다.

신세계L&B는 WIDEX 2023에서 ▲구대륙 와인 ▲신대륙 와인 ▲위스키 ▲와인앤모어를 테마로 총 4개 부스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구대륙은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등 유럽지역의 전통적인 와인 생산 국가를 의미한다. 신세계L&B는 프랑스 와인 ‘이기갈(E.Guigal)’, 스페인 와인 ‘페데리코 파테니나(Federico Paternina)’, 이탈리아 와인 ‘프레스코발디(Frescobaldi)’를 수입하고 있으며, WIDEX 2023에서 해당 브랜드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신대륙 와인도 다채롭게 선보인다. 호주 ‘투핸즈(Two Hands)’, 칠레 ‘코노수르(Cono Sur)’ 및 ‘따발리(Tabali)’, 미국 ‘콜롬비아 크레스트(Columbia Crest)’를 비롯해 신세계L&B가 지난 2009년에 출시한 데일리 와인 브랜드인 ‘G7’을 만나볼 수 있다.

최근 위스키 열풍을 반영해 ‘에반 윌리엄스 블랙’과 ‘마쓰이 위스키’ 등 위스키 전용 부스도 마련한다. 또한 와인앤모어 부스에서는 캘리포니아 로다이 데일리 와인 ‘인스티게이터 샤르도네’와 ‘인스티게이터 까베르네 소비뇽’을 선보인다. 또한 와인앤모어 전용 상품 및 지난 2월에 론칭한 인스타그램도 소개할 예정이다.

신세계L&B 관계자는 “WIDEX 2023에 참여해 신세계L&B의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양질의 제품을 발굴해 수입·유통하는 것은 물론 WIDEX와 같은 소통의 장을 마련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나가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