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간 국내 숙소ㆍ에버랜드 초특가 할인 쿠폰 지급

야놀자가 네고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야놀자
야놀자가 네고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야놀자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야놀자는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담은 네고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야놀자는 지난 20일 에이앤이 코리아의 달라스튜디오 웹예능 ‘네고왕’에 출연해 압도적인 고객 혜택을 약속하고, 오는 26일까지 국내 숙소와 레저를 초특가로 이용할 수 있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야놀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올 봄 캠페인 콘셉트인 ‘놀자, 계산적으로’에 맞춰 6만 명 상당의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 여가를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구체적으로, 야놀자는 최소 결제액 조건이 없는 국내 숙소 33% 할인 쿠폰을 총 5만500명에게, 에버랜드를 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는 1만 원 할인 쿠폰을 7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야놀자 앱에서 매일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익일 오전 10시에 발표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3회 이상 참여했지만 미당첨된 고객 중 500명을 선정해 5만 원 상당의 야놀자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압도적 가격 경쟁력을 자랑하는 야놀자가 네고왕을 만나 폭발적인 혜택을 만들어냈다”면서 “다가오는 5월 황금연휴도 야놀자와 함께 누구나 계산적으로 놀 수 있도록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