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스터디사이버평생교육원)
(여기스터디사이버평생교육원)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교육부 평가인정 원격교육기관 여기스터디 사이버평생교육원은 27일 운영·평가 우수 교·강사 시상과 성적우수 장학생에 대한 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우수 교·강사 6명(경제학:김대종, 아동학:주진이, 심리학:장용희, 청소년학:문명녀, 국제무역학:이상춘, 교육학:주미란 교수)과 성적우수 장학생이 참석한 가운데 최우수 장학생은 노성철 학습자가 선정됐다.

그 외 우수상, 장려상을 포함 총 6명(최우수:심리학학위과정-노성철, 우수:청소년지도사과정-임혜리, 우수:학사학위과정-장대근, 장려상:사회복지사과정-전소온, 장려상:심리학학위과정-이유준, 장려상:평생교육사과정-김세희)에게 장학증서와 장학금이 전달됐다.

장학수여식 시상 후 최우수상을 수상한 노성철 학습자는 “학점은행제의 장점인 언제 어디서나 시, 공간의 제약 없이 학습 진행이 가능한 부분이 정말 편하고 좋았다”며 “담당 학습플래너와 함께 학습계획을 설정하고 성실하게 학습한 부분이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또한 우수 교·강사 시상에서는 경제학 강의를 맡은 김대종 교수가 강의평가 부문에서 최우수 교수로 선정됐으며, 청소년학 과목의 운영을 맡은 문명녀 교수가 내부 평가결과 운영관리 부문에서 최우수 교수로 선정돼 총 6명의 우수 교·강사에게 표창패와 포상금이 전달됐다.

여기스터디 관계자는 “한학기 동안 최선의 노력을 다해주신 교수님들과 열심히 학습하신 학우님들께 축하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수상의 영광을 누릴 수 있도록 더 좋은 학습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모든 임직원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